AS RECEIPT

뒤로가기
제목

시계 불량제품 교환 요청

작성자 밀튼스텔리(ip:)

작성일 2021-02-09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밀튼스텔리입니다.


남겨주신 내용 AS담당자님께 전달하여


유선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금일은 업무가 종료되어, 익일(2/10일) 연락드리겠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름 : 서동주


Ref.No : MS-07S


고장부분 : 불량제품 교환 요청


    2018.09.13  구매

    2020.02      시계 멈춤. 수리 요청 -> 수리 (베터리 교체 받음)

    2020.03.05  시계 2차 고장. 수리 요청 -> 수리 (접수번호 : 20200305144110598)

    2020.03.24  시계 3차 고장. 수리 요청 (3/19에 수리 제품 수령 후 하루만에 멈춤)  -> 수리 (접수번호 : 20200324161929121)

    2020.04.13  시계 4차 고장, 이후 착용 불가 (고장영상 보유) 

       

     시계 구매 후 1년째 부터 계속적인 고장으로 수리를 요청했으나 동일 현상이 계속되어 시계 사용이 불가능 한 상태. 


     3번 이상의 수리에도 불구하고 시계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아

     수리 과정에서 손상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면, 애초에 불량 제품을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어떻게 처리를 받을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한번 더 A/S를 받는다면 명확한 책임을 받았으면 합니다.

     A/S 후에도 지속적인 고장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A/S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한 제품을 교환하는 방향으로 처리되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INSTAGRAM

@miltonst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