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작성자 밀튼스텔리(ip:)

작성일 2019-11-11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밀튼스텔리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는 고객님 주문내역에 대한 설정값을 건드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기간을 명확히 설정하시어 보셨는데도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구매사이트가 다르거나 혹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저장기간이 초과되어 마스킹 처리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계 a/s의 경우 1년 초과 시 유상 a/s이오니 보증서가 없으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시계 as 맡기려고 주문내역 확인했는데
왜 주문했던 기록이 사라진거죠..?
이럴수도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INSTAGRAM

@miltonstelle.co.kr